본문 바로가기
잡스러운 여러가지 지식들

영어 공부(GPT 확장 프로그램)뿐만 아니라 다국어 공부 가능! Polyglottos !

by 당신의 시간을 아껴드립니다! 2023. 5. 18.

와 진짜! GPT가 요즘 열 일을 하고 있습니다!! GPT를 이용해 영어 공부를 하시던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! 영어뿐만 아니라, 다국어 공부에 특화된 확장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! 내가 쓴 문장을 체크해주고, 수정해주고, 더 좋은 문장을 제안까지 완벽히 지원합니다!!

Polyglottos! 무료로 지금 당장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!!

Polyglottos로 바로 연결되는 링크
여기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간단 사용 설명: 영어 공부뿐만 아니라 다국어 공부 가능한 Polyglottos(GPT 확장 프로그램)

대화창 왼쪽 아래 앵무새 누르기
앵무새를 누르면 프롬프트 입력창이 3줄로 바뀜

  • 그러면 프롬프트 입력창이 3줄로 바뀌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그리고 프롬프트 창에서 "ESC 키"를 눌러보세요
  • 가운데 녹색 글씨로 한글 문장이 만들어지는데요,
  • 3번째 줄에 영어로 문장을 기록해 보시면, 그에 대한 분석과 조언을 해준답니다!!
  • 심지어 내가 입력했던 것을 기억하고, 점점 더 발전적인 조언이 이루어진다고 하니, 최고의 영어 선생님입니다!!
  • 내가 아무리 영어를 못해도 꾸짖지 않고, 내가 아무리 귀찮게 해도 귀찮아 하지 않는!! 최고의 개인 영어 선생님을 지금 만나보세요! (저는 이 확장프로그램에 대한 광고를 지원받지 않았습니다!!)
  • "크롬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(아래 링크)"
  • https://chrome.google.com/webstore/detail/polyglottos/mklmcnnefhkjbcokojnkgcilgdlnjagl
  • 난이도를 조절하고 싶으시다면, 앵무새 위에 '설정'버튼을 누르시면 조절 가능합니다.

댓글